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영화재탕] 영화 클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1:55

    ​​​​


    안녕하세요.청춘교복이다오한시은영화클래식에대해서좀써보도록하겠습니다.사실 저는 요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푹... 빠졌어요.드라마호텔 델루 본인의 다음 부인 sound에서 본방사수하고 있습니다. ᄒᄒ사랑의 불시착을 보면서 손예진씨의 미모에 굉장히 감탄한 나머지, 얼마전에 본 영화 "클래식"이 생각났습니다.전에 재미있게 봤고, 웬지 추워서 그런가~ 이런 아련한 멜로 영화를 좋아했어요~) 그래서 찾아봤어요!


    라인업이 손예진 조승우 조인성 씨라니 요즘 봐도 손색 없죠.후후 정예기 제대로 라인업! 이거 포스팅하려고 감독도, 필모그래피도 조금 봤는데! 나중에 나의 여자친구 친국을 소개합니다. 엽기적인 그녀 감독님이세요~


    >


    ​​​​


    >


    ​​​


    >


    >


    ​ ​ 나는 손예진 배우의 것 2역이 뭔가 더 좋았겠네요 연기도 좋았고.옛날 감성이 좋지 않은 교복에 渋은 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손예진 배우님 ᅲᅲ


    >


    ​​​


    ​​​​


    자필 편지를 。악 쓰면서 심정을 쓰는 이 감성이 정말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괜히 따뜻해지기도 합니다. 흐흐


    >


    영화 클래식은 비오는 날 더 생각나기도 하죠? 명장면답게 저는 영화 클래식 하면 금방 떠오르는 장면이기도 하죠.​​​​


    ​​​​


    >


    ​​​​


    >


    요즘봐도 당신 이쁘네요 왜 처음도 촌스러워? 근데 저는 이 영화를 보고 황승원 씨의 소나기를 많이 떠올렸거든요.알고보니 이 영화 황승원 작가님이 원작으로 되신거 맞죠? ᄏᄏᄏ 하고 떠올린거 같아요! 신기하네요~


    영화 클래식을 보면서 오랜만에 OST도 찾아뵈었습니다. 여러분도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에 물어보세요.요즘 들어서도 댁이 좋으시군요.ㅠㅠㅠ ​ ​ ​ ​ ​ ​ https://www.youtube.com/watch?v=5ysdHjaeGGU


    ​ ​ ​ https://youtu.be/kKSzvq4Ip08


    ​​​​​


    >


    0하나 0-4944-8626063-285-9999​#, 옛날 교복의 문의#, 옛날 교복 대여 문의#문의 환영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