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자마어워드 번개맨과 펭수의 당근이지 게입니다에서 빵 터졌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8:38

    >


    20일 9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요즘 각종 시상식에서 정내용 연내용의 분위기가 본인 눙데요. 자이언트펜 TV에서도 연내 시상식의 파자마 어워드를 개최했습니다.


    >


    >


    >


    어대펜, 어차피 대상은 펜스 같은 이 파자마 어워드에 그동안 자이언트펜 TV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내 온 친구들이 함께했다.


    >


    파마자 어워드가 다른 과인라였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나단 자이언트 펜 TV에서 세계 최초라고 하니까 그런 걸로 말야.


    >


    이번의 잠옷 어워드의 진행은 유튜브에서도 한번 펜스의 100만 고객 돌파 때 사회를 맡은 팍지송갸그우ー망이 참여하고 주었습니다.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박지선 씨는 정말 진행 잘한다는 거


    >


    자이언트펜TV의 콘텐츠에 맞춰서 파자마 어워드의 규칙은 독특합니다.


    >


    개막식의 시작은 신 본인은 소음악에 맞춰 춤으로 시작됐습니다. 누구보다도 빨리 남들보다 독특한 펜스는 시상식의 존재감을 자랑했습니다.


    >


    파머더 어워드의 첫 번째 상은 눈치를 보고. 쟁쟁한 후보들이 눈치를 보며 상에 올랐는데요.


    >


    독특해서 파자마 어워드의 시상은 게입니다.


    >


    그런데 뭔가 눈치를 봐서 상은 벌칙인지 상인지 의문을 남겼습니다.


    '눈치 보여줘요'에서 '지면 눈치 본다'는 내용 들으시죠? www.


    >


    두 번째는 욕망의 괴상. 이번에도 또 쟁쟁한 후보자가 올랐는데요.


    >


    욕망의 덩어리는 그래도 당근이고, 게이를 해서 이긴 사람이 가져가기로 했다고 합니다.


    >


    >


    이번에는 당근이 게입니다.아주 빵 터졌어요. 솔직히를 봄이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그동안 자이언트펜 TV에서 나쁘지 않았던 캐릭터들이 계속 스쳐 지나갑니다.


    누구나 다 아는 비밀이었는데 당근에서 게임으로 폭로하는 순간 폭소를 터뜨렸어요.


    >


    >


    번개맨과 자이언배의 대결도 재미있었어요. 이미 관록의 당근이자 광대들의 수준을 보여준 번개맨. 자이원배를 좀 더 사회경험을 해오자


    >


    >


    번개맨과 펜스 당근 지이 게이탄의 정스토리 괘씸했어요. 이번에도 1반 제대로 올리고 준 번개만.


    번개 파워는 거짓이 아니라는 번개맨 대사가 압권이었습니다.


    >


    그렇게 욕망의 덩어리상은 펜스가 받았지만 진정한 승자는 역시 번개맨이 아니었을까요?


    >


    어느 시상식에 본인 화제가 되는 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 구매현피 박재영, 자이원배, EBS 사장 김명준, 초기 멤버 박근원이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


    압도적인 투표 결과로 펜스와 구매 현피의 박재영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


    >


    상품으로 재시공된 사진 퍼즐은 팬분들에게 보내준다고 합니다. 만약 고백하고 싶으신 분은 EBS 자이언트펜TV 홈페이지에 응모해 보세요. 멸치육수가필요하신분은멸치똥을제거하던번개맨이준다는데그것은? 쿠쿠쿠


    >


    번개맨 번개파워, 아기드리브덕분에 웃긴 잠옷 어워드 중 하나인데요. 2부에서는 어떤 이에키이 자신 올지 기대하고 보야겟움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