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코로자신 바이러스 때문에 3월 여행들 모두 취소 ㅜ.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10

    좀처럼 여행을 취소한 적이 없는 나...눈물 그런데 이번 우한소, 자신의 바이러스로 때문에 3월에 가기로 했던 다낭과 가오슝 여행을 모두 취하하게 됐다.항공권도 모두 특가로 구입했기 때문에 항공 취소 수수료가 진실의 절반 가까이, 자신이 된다.올해 초 가고 싶어 꾹 참고 3월까지 키다 린 그런데!!가지 못하면 증거 스토리가 속상한.나는 사실 가고 싶은데 오빠가 이번만은 취소하는 게 좋겠다고 강력히 주장해서 나도 이번엔 납득하고 부들부들 떨면서 전부 환불 버튼을 눌렀다.



    >


    이렇게 베트남에 China인이 못 오게 하는 것은 확실하지 않은 정보였다!다낭은 3월 중순에 가려고 했던 거. 2번째 가다낭니까 휴양지 중국에서 오빠와 찐 호캉스을 즐긴다고 했는데 호캉송의 어지럽혀지고 못 갔네.이것이 마지막인지 본인이라면 분명히 가린다.따라서 블로그 방문자수도 급격히 하락중


    >


    다낭 취소만큼 아쉬운게 바로 다녀오는 여행이 취소됐다는 거에요.다른 지상도 아니고 대만이라 좀 더 신경 써야 해서 여긴 하반기쯤에 나쁘지 않으니까 다시 표를 구해보려고 해.저번에 크리스마스 특가로 136200원에 표를 끊고 착실하게 준비도 했으나 이마저도 이제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올해는 China어 공부도 조금씩 시작해서 China의 여행지를 몇 개 다녀오려고 방안했어.근데 우한 코로 자기 바이러스가 크게 퍼져서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해 봐야겠어.sound! 가는 사람은 역시 다 가는데..라는 미련이 남는다. 괜히 취소한 셈치고 오빠가 정말 불안해 하지만 가봤자 마음 놓고 즐길 수 없고 자신감도 있어.왠만해서는 다 포기하고 sound여행이 없다 생각하니 기분이 후후후후해서 자기ᄏᄏᄏᄏᄏᄏᄏᄏ 내가 다운되었으니깐 맛있는거 먹여주고 재밌게 노는 오빠덕분에 기운내는중ᄏᄏ근데 마음속 저건 짜증나고 허무함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