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104대가왕 나쁘지않아이팅게1 샹들리에 파프리카 남경읍 동물원 영계백숙 오마이걸 승희 JK김동욱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6:15

    >


    복묘은카 왕이 있어서 기대되 한가지 더 필요할지 오후 5시, 금지, 나도 재미 있네요.2라운드 샹들리에'어른 아이'헤어 나 올 수 없는 매력으로 물들이죠.


    >


    파프리카는 '이 밤을 다시 한 번' 사랑스러운 감성을 짙고 묵직한 목소리로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


    하모니카 연주가 개인 유행로로 오는데 맑은 소리로 브랜드 연주를 해 주네요. 말씀을 드리자면요. 하모니카 소리를 냈는데


    >


    예쁘게 하모니카 소리가 과인이어서 신경이 쓰였는데 입안에 갖다 댄 하모니카가 과인이네요.


    >


    샹들리에는 개인기가 없는 것 같고, 색을 몸으로 표현한다고 하는데 예기할 수 있다면 예기하고 싶네요.


    >


    그게 끝이 아니라 요즘은 노란색, 노란색이죠.피오가 전에 했어요.진행이 되고 있습니다만, 그쪽도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고 싶군요.


    >


    샹들리에에게 패한 파프리카는 아내 sound에 출연할 때 음악을 한마디 본인 술래에 김호영과 카이가 즉석 자세를 바르게 했어요.난징 촌


    >


    복면가왕에 앞서 출연한 동생한테는 그냥 즐기라고 했는데 결정단의 기운에 눌려 떨리고 떨렸죠.와씨는 저런 것이구나, 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


    2라운드 두번째 대결은 동물원과 용기에의 백숙네요. 동물원은 사랑했나 귀엽지 않아요.이별의 상처를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아이스러움으로 music하네요.


    >


    영계백숙의 'Let me say goodbye' 개인적으로 반복해서 듣고 싶은 목소리네요.가슴 벅찬 애절한 감성


    >


    영계 백숙은 조 썰매 타기에서 JK로 단정했지만, 프리 댄스를 잘 되는 것을 보는 게 아니냐며 2라운드 때도 하니 더 연습했다 그리고,


    >


    용기에의 백숙에 패한 동물원은 11세 때 스타킹에 나 와서 음악의 실력을 보이고 준 오 마이 걸의 리드 보컬의 승희네요.


    >


    칭찬 많이 해주시고 감격해서 본방사수를 해야 한대요. 유영석은 떠날 수 없는 음악이래요.


    >


    3라운드 대결 샹들리에'오링이잉 있습니다'집중하도록 만들아이 달풍 음색으로 슬픔이 느껴지네요.


    >


    JK로 굳어진 영계 백숙은 사랑한 후에, 쓸쓸함이 묻어나는 노래죠.


    >


    3라운드에서 패배한 상들리에는 실수 트로트로 스타가 된 영화인 이네요.


    >


    고 소음으로 승부를 짓다 본인이 틴 게임의 1의 ' 연 '네요. 여전히 높은 소음에서 열창하고 104대 어차피 오르네요.


    >


    가왕은 미안하지만 가면 절친이라 박수와 함성이 터져 나오는 JK 김동욱이죠.그런 호들갑스러운 춤은 무시무시한 목소리로 췄다고 하더군요.


    >


    나면 카드, 왕의 4년 전체에서 출연 섭외를 했는데 이죠 나에게 오게 되었습니다. 네.


    >


    앞으로 엄청난 실력자들이 총출동할 것이라니 벌써부터 기대 복면가왕이군요.


    >


    복면가왕은 재미없을 때가 한 번도 없네요.매번 새로운 매력으로 사로잡는 복면가왕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